Friday, February 18, 2011

Cool girl

Campbell is hanging out in her new style.
쿨~걸!맨날 집에서 잠옷만 입고 살던 주아가 츄리닝으로 홈패션을 바꿨다.


She loves new toy!
주아가 엎드려 노는 동안 내가 새로운 장난감을 들고 와서 주아 앞에서 꺼내고 있었다. 새 장난감을 본 주아가 너무나 흥분한 나머지 기어와 보려고 발버둥을 치고 있었다...하지만 주아는 제 자리에서 빙빙 돌더니 결국에는 뒤로 기어가고 있었다...ㅎㅎ
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장난감이랑 기념 사진을 찍어줬다.

2 comments:

  1. 완전 귀여워`~ 힙합 춤을 막 출거같아!!!!! 언제 보지???????? 미치겠네....ㅠㅠ 주아야 이모가 너 완전 보고싶어한다!!!!!!!!!!!!!

    ReplyDelete
  2. 주아 데리고 인형놀이 하는거 같아 ㅋ 언니 미국 한번 오면 좋은데..

    ReplyDelete